X 오늘하루 열지 않기

0
고객센터
1544-7412
평일 : AM 10:00 ~ PM 18:00
점심 : PM 12:00 ~ PM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1. [회원/사이트] 회원 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그인 후 우측의 [MY PAGE] 탭에서 [MY INFO] 들어가시면 개인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내정보수정] 창에 입력하신 주소는, 주문 시에 자동으로 주문정보에 입력됩니다.

     

  2. [회원/사이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확인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로그인 계정찾기] 메뉴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 주세요

  3. [회원/사이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어떤 점이 불편하셨나요

    로그인 후 우측의 [MY PAGE] 탭에서 [MY INFO] - [회원탈퇴]로 가시면 회원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불만사항을 남겨 주시면, 고객님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한 모든 쿠폰과 적립금은 소멸되며, 재가입 후 복구되지 않습니다 

  4. [상품]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고객님, 상품 페이지의 상세 설명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상품에 대한 추가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각 상품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나의 상품문의는 [MY PAGE] - [Q&A] - [나의 상품 Q&A]에 가시면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 보라색 아이콘의 [Mr PURPLE 실시간 상담] 혹은 고객센터 [1544-7412]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5. [상품] 상품의 보관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나요?

    대부분의 MEAL(주식) 상품은 냉장 보관을 (5℃ 이하) 권장 드리나, 불가피하게 상온 보관해야할 경우 주위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셔야 합니다. 

    또한, TREAT(간식) 중 건조 상품은 상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각 상품별 보관 방법이 궁금하시면. 각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상품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세요.

     

  6. [상품]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 검색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 가능합니다.

    혹은, 상품 리스트 좌측에 있는 브랜드별 필터를 이용해서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7. [결제]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고객님이 활용 가능하신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통장입금]: 퍼플스토어 지정 계좌로 결제 금액을 입금 (기업은행 233-103323-01-011 (주)퍼플네스트)

    [가상계좌]: 선택한 은행에 생성되는 가상 계좌로 결제 금액을 입금

    [계좌이체]: 본인 계좌에서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 (공인인증서 필요)

    [신용카드]: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공인인증서 필요)

    [PAYCO]: PAYCO 간편 결제

     

    또한, 그동안 적립하신 적립금을 이용하여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결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주문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MY PAGE] - [MY ORDERS] - [주문정보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부분에 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 클릭시 나타나는 창에서, 전화번호/주민번호 입력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Mr PURPLE 실시간 상담] 혹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문의 접수 즉시 발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9. [결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입금해야할 계좌번호가 알고 싶어요. 

    [MY PAGE]의 [주문정보조회]에 들어가시면 각 주문별 결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하셔야할 계좌번호와 금액이 표시됩니다.)

    또한, 구매와 동시에 문자 메시지로도 결제 정보가 전송됩니다.  

  10. [결제] 결제를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의 취소는, 상품 배송이 시작되기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배송 이후의 건에 대해서는, 배송료 본인 부담으로 반품하셔야 합니다.)

    카드 결제의 취소는 [MY PAGE] - [1:1 문의게시판] 혹은 [실시간 채팅문의]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확인되는 대로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 전에는 주문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며, 입금 후 취소를 원하시면 [Mr PURPLE 실시간 상담] 혹은 [1:1 문의게시판]을 통해서 문의 바랍니다.

    확인 후, 고객님의 계좌로 취소 금액을 입금해 드립니다. 

  11. [결제] 비회원도 상품 주문/결제가 가능하나요? 주문/배송 상황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상품의 주문과 결제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정기배송의 경우 로그인 후에만 사용 가능)

     

    비회원 고객님의 주문/배송 확인을 위해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주문번호]는 주문 시에 입력하신 메일 주소 및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며, [비밀번호]는 주문 시에 입력하신 값 입니다.

    [LOG IN]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확인]을 누르시면,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결제]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입금 기한은 며칠까지인가요? 

    무통장 입금의 입금 기한은 주문기준 +7일 입니다. 이후에는 주문내역이 취소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 주문하면 배송은 언제 받나요

    고객님께서 평일 2시 이전에 주문/결제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날 출고가 되며,

    평일 2시 이후에 주문하신 상품은 다음 근무일에 출고가 됩니다. (금요일 2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월요일 출고) 

    상품은 배송지에 출고일 + 1~2일 후에 도착합니다.  

     

    예시) 

    1. 월요일 오전에 주문 > 월요일 출고 > 화요일 혹은 수요일 도착

    2. 화요일 저녁에 주문 > 수요일 출고 > 목요일 혹은 금요일 도착

    3. 금요일 저녁에 주문 > 월요일 출고 > 화요일 혹은 수요일 도착


    단, 명절 (설, 추석) 기간에는 배송이 불가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 기간 1일이 추가 소요되며, 추가 배송 비용이 부과됩니다. 

  14.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회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5만원 이하 주문은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5. [배송] 배송 휴무는 언제 인가요?

    배송 휴무일은 [일요일]과 [공휴일] 입니다.

    배송 물량이 집중되는 명절 기간에는 배송이 불가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법인명(상호): 주식회사 퍼플네스트 Purple Nest Co., Ltd. | 대표자: 유지수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성진 (contact@purple-nest.com)
사업자 등록번호: 235-87-00494 | >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서울용산-1122호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1길 50 더케이트윈타워 B동 2층 We work 퍼플네스트
채용문의: contact@purple-nest.com | 제휴/입점/기타문의: contact@purple-nest.com
© PURPLE STOR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