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늘하루 열지 않기

0
고객센터
1544-7412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 PM 01:00 ~ PM 02:00)
주말, 공휴일 휴무
  1.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 생일, 주소, 반려동물 정보 등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나요?

    로그인 후 우측의 [마이페이지] → [MY INFO]
    로 접속하시면 개인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bd1a8be408270fac6273770448fda11e_1557465815_5453.png
     

  2. [회원정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다음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자동 등록 방지 숫자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재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며, 임시번호로 로그인 후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2c84e26b5ecb90af36e420f71156812f_1557388093_1133.PNG
     

  3.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탈퇴 방법은 로그인 후 우측의 [마이페이지] → [MY INFO]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어 의견 입력 및 비밀번호를 최종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최종 탈퇴 처리가 됩니다.

     

    혹시 어떤 점이 불편하셨을까요?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퍼플스토어에게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항상 고객님, 개, 고양이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퍼플스토어가 되겠습니다.

     

     

    2c84e26b5ecb90af36e420f71156812f_1557391320_2443.png
     

     

     

  4. [상품]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를 하고 싶어요.

    고객님. 상품 페이지의 상세한 설명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

    그 밖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두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1.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2. 우측 하단의 보라색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1:1 문의 남기기 및 담당자와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bd1a8be408270fac6273770448fda11e_1557470763_7198.png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하고 친절하게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상품문의는 [마이페이지] → [Q&A] → [나의 상품 Q&A]에 가시면 문의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bd1a8be408270fac6273770448fda11e_1557470792_8874.png
     

  5. ​[상품]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관심있는 상품의 보관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보관법의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 개봉 후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막을 수 있도록 밀봉하여 보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보관법의 필수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상품은 상온 보관을 권장드리나, 보관법은 고객님께서 보관하시는 공간의 환경(온도, 습도, 직사광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식 상품마다 보관법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하게 확인 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간식 상품 또한 상온 보관을 권장드리나 개봉 후에는 냉장 및 냉동 보관을 해야하는 간식들도 있습니다.
    (간식 상품마다 보관법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하게 확인 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6. [상품]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하시는 상품 검색이 어려우신가요?

     

    상품 검색은 좌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후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을 통하여 원하시는 상품명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 위치한 카테고리 및 브랜드 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bd1a8be408270fac6273770448fda11e_1557730833_8586.png
     

  7. [결제]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고객님께서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통장입금]: 퍼플스토어 지정 계좌로 결제 금액을 입금 (기업은행 233-103323-01-011 (주)퍼플네스트)

     

    [가상계좌]: 선택한 은행에 생성되는 가상 계좌로 결제 금액을 입금

     

    [계좌이체]: 본인 계좌에서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 (공인인증서 필요)


    [신용카드]: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공인인증서 필요)

     

    [PAYCO]: PAYCO 간편 결제

     

    [적립금]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으로 구매 금액 상관없이 1원부터 결제 가능.

     

  8. [결제]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아쉽게도 결제 수단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하며, 주문 전체를 취소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 취소는 [주문], [입금]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상품 준비],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불가합니다.

  9. [결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정보에 대해 알고 싶어요.

     [좌측 상단 메뉴바] → [주문/배송조회] → [결제정보]에 보시면 입금계좌에 결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와 동시에 고객님의 연락처로 결제 정보가 문자메세지로 전송됩니다.ㅈ

     

    c032554d76bfe2a9cbe9619b4fe9e96d_1557911363_735.png

     

  10. [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고객님도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정기 배송 서비스의 경우 회원가입 후 가능)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창이 노출되면서 하단에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주문하시는 분,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모두 기입하신 뒤 결제 수단을 선택 후 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주문 내역 확인 시 꼭 필요한 정보이니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로그인 창을 누르신 후 하단에 비회원 주문확인을 눌러 고객님께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주문번호와 주문 당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e505bd1cd81270866974d459f0fe851d_1557826265_7018.png
     

     

    회원가입을 통해 주문을 하시게 되면 다양한 헤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가입 즉시 2,000원 적립금 제공

    2.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통해 3,000원 적립 가능(추천인, 피추천인 모두)

    3. 매 주문마다 구매 금액의 1% 적립

    4. 퍼플 우대 쿠폰, 가격 할인 쿠폰, 배송비 무료 쿠폰 등 다양한 쿠폰 및 이벤트 제공

  11. [결제]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수단을 선택한 경우, 입금 기한안에 입금을 해주셔야 정상 출고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입금 기한은 주문일 기준 +7일 입니다. 7일이 지난 뒤에는 주문 내역이 취소되기 때문에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5월 3일에 주문을 해주신 경우, 5월 10일까지가 입금 기한 날짜이며, 5월 11일에 주문 내역이 취소됩니다.

  12.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취소는 [주문], [입금]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상품준비],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불가합니다.

    [상품준비],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고 난 뒤, 반품 및 교환의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때, 반품 및 교환 배송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MY ORDERS]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건을 선택해주세요.

    현재 '입금 확인중' 또는 '주문' 상태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단 '입금 완료' 또는 '입금' 상태인 경우는 별도로 취소 요청을 접수해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2.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MY ORDERS]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건을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 시, 바로 '입금 완료' 또는 '입금' 상태로 변경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불가하십니다.

    따라서, 주문 내역 하단에 '취소 요청' 버튼을 눌러주신 후, 취소 사유를 작성해주시고 접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a97127f18056f5e57d3926e6bb00ef9_1558407319_4786.png
     

     

     

  13. [영수증]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 발급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로 결제 완료한 건에 한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MY ORDERS] → [주문정보조회] →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부분에 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 클릭 시 노출되는 형금영수증 발행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등록 요청하시면 현금영수증 처리가 완료됩니다.

    * 현금영수증처리는 거래일로부터 6일 이내로 신청하셔야 거래하신 당 월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거래일로부터 6일 이후부터는 거래하신 당 월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505bd1cd81270866974d459f0fe851d_1557804012_023.png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1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4. [배송]   오늘 주문하면 배송은 언제 받나요?


    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당일 오후 출고가 예상됩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후에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익일 오후 출고가 예상됩니다.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토요일, 일요일에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차주 월요일 오후 출고가 예상됩니다.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 평균 1~2일 소요 예상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1일이 소요되며 위치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공휴일은 배송 휴무일이며 명절 기간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를 통해 출고되며, 우체국 택배 파업 등의 문제시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 

     

    출고 이후 상세한 배송추적은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우체국택배 1588-1300

    https://bit.ly/1LQVw3B  

  15.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최종 주문 금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최종 주문 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법인명(상호): 주식회사 퍼플네스트 Purple Nest Co., Ltd. | 대표자: 유지수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연태 (contact@purple-nest.com)
사업자 등록번호: 235-87-00494 | >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서울용산-1122호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 서관 10층 1033호 퍼플네스트
채용/입점/기타문의: contact@purple-nest.com | 호스팅: 하나로 호스팅
© PURPLE STORE ALL RIGHT RESERVED.